라인
왼쪽
오른쪽
상단여백
HOME 문화·예술
안성시 청소년 어울림마당 ‘라온하제’, 11월 2일 열려20여개의 청소년 동아리들이 공연마당, 체험마당, 나눔마당 등을 펼친다
  • 홍순모 경기남부취재본부장
  • 승인 2019.10.29 17:43
  • 댓글 0
라온하제 포스터

가을을 노래하고 춤추는 2019 청소년 어울림마당 네 번째 장 ‘라온하제’가 오는 11월 2일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안성시 공도중앙어린이공원에서 열린다.

‘즐거운 내일’이라는 뜻을 가진 순 우리말 ‘라온하제’라는 부제로 열리게 되는 청소년 어울림마당에서는 20여개의 청소년 동아리들이 공연마당, 체험마당, 나눔마당 등을 펼친다.

이날 행사는 행사를 기획한 청소년미래위원회(회장 이서연)와 (사)한국청소년복지문화원 안성지부 공도위원회(회장 김장연) 회원들이 먹거리 장터를 운영하며 청소년과 어른들이 함께 어우러지는 소통의 축제로 진행한다.

체험부스는 헤나&타투, 가방만들기, VR 만들기, 즉석사진찍기, 립밤만들기, 보석비즈, 펄러비즈, 전통팔찌 만들기 등 청소년들의 정성이 담긴 14개의 부스가 운영되며, 6개의 먹거리 부스도 회원들이 직접 운영한다.

이날 공연은 20여개의 청소년 동아리들이 오랫동안 연습해온 힙합과 댄스동아리, 검도와 태권도의 시범 등을 선보일 예정이며, 특히 최성운 등 초청가수의 자선공연무대에 이어 공도위원회가 준비한 즉석 장기자랑 무대를 피날레로 기획했다. 또한, 참여하는 청소년들에게 장학금과 상품권을 수여할 계획으로 당일 접수한 학생들에게도 기회가 주어진다.  

김장연 회장은 “내일을 준비하는 청소년들이 문화 활동의 생산자이자 소비자로서 주도적으로 이번 행사에 참여하고 즐길 수 있어서 더욱 의미가 있다”며 “열심히 준비한 친구들과 응원하는 청소년 그리고 시민들이 함께 어우러지는 한마당이 되길 바란다”면서 많이 찾아줄 것을 당부했다.

홍순모 경기남부취재본부장  smh2569@hanmail.net

<저작권자 © 저널25방송,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홍순모 경기남부취재본부장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