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상단여백
HOME 문화·예술
BIAF2019 잡 세미나 진행![VFX & 3D], [Motion Capture & Game], [프로듀싱] 3개 섹션!

제21회 부천국제애니메이션페스티벌(이하 BIAF2019)이 애니페어 ‘잡 세미나’ 강연에 각 분야의 전문가를 초빙해 애니메이션 제작과정 및 취업 노하우 등을 강연한다.

오는 10월 20일(일) 한국만화영상진흥원 5층 세미나실에서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VFX & 3D], [Motion Capture & Game], [프로듀싱] 등 3개의 섹션으로 나누어 진행되는 잡 세미나는 10월 18일(금)까지 신청할 수 있다.

[VFX & 3D] 섹션은 Industrial Light & Magic(이하 ILM)에서 슈퍼바이저 및 수석 애니메이터를 맡고 있는 마이크 코델이 강연을 맡는다. <어벤져스>, <아이언맨>, <킹콩>, <퍼시픽림> 등 수많은 작품의 애니메이션을 맡으며 VFX계의 살아있는 전설이라고 불리는 마이클 코델은 이번 BIAF2019에서 새로 생긴 VR 섹션의 심사위원도 맡을 예정이다.

[Motion Capture & Game] 섹션은 콜 오브 듀티 등 게임 업계에서 승승장구 중인 베다스다 게임 스튜디오(BETHESDA Game Studios)의 김동준 선임 애니메이터가, 프로듀싱 섹션은 ‘마음의 소리’ 애니메이션의 PD인 ㈜두루픽스의 심재은PD가 강연한다. 마이클 코델과 김동준 애니메이터는 BIAF2019뿐만 아니라, 10월 21일(월)에 가톨릭대에서도 강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아카데미 공식지정 국제영화제 BIAF2019는 오는 10월 18일(금)부터 22일(화)까지 부천시청, 한국만화박물관, CGV부천, 메가박스COEX 등에서 열린다.

윤효정 기자  jn250@naver.com

<저작권자 © 저널25방송,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효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