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상단여백
HOME 인천
남동구, 남동국민체육센터 보수공사로 임시휴관 실시- 11월 1일부터 5개월간 휴관, 2020년 4월 오픈 예정-
  • 이창재 취재본부장
  • 승인 2019.10.11 14:49
  • 댓글 0

인천시 남동구도시관리공단(이사장 김종필)에서 운영하는 남동국민체육센터가 다음달부터 내년 3월까지 5개월간 공사로 임시휴관을 실시한다.

2006년 개관 이후 14년차에 접어든 남동국민체육센터는 수영, 헬스, 에어로빅 등 다양한 생활체육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남동구민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 건강 증진과 여가활동의 장으로 자리매김 해왔다.

남동국민체육센터는 공단에서 운영한 이후로 서비스 면에서는 좋은 평가를 받고 있으나, 시설의 노후화됐단 지적이 많았다.

공단은 쾌적하고 안전한 생활체육공간을 만들기 위해 수영장 내부 타일 및 남녀 샤워실 타일 교체, 샤워실 증축, 기계·전기관련 설비 등의 전반적인 정비로 회원의 편의를 높이고 안전도 보강할 계획이다.

김종필 남동구도시관리공단 이사장은 “이번 공사로 인해 5개월간 이용하지 못하는 점에 대해 많은 회원 분들에게 양해를 구하는 바이며, 안전과 편의를 보완해 새로운 모습으로 찾아뵐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남동국민체육센터는 2020년 4월부터 영업을 재개할 예정으로 내년 4월 프로그램은 3월 중 접수 및 추첨이 진행된다.

이창재 취재본부장  jn250@naver.com

<저작권자 © 저널25방송,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창재 취재본부장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