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상단여백
HOME 문화·예술
안산시 상록구여성합창단, 제19회 정기연주회 개최
  • 장용수 취재본부장
  • 승인 2019.10.10 10:36
  • 댓글 0

안산시 상록구(구청장 정상래)는 오는 17일 안산문화예술의전당 달맞이극장에서 ‘마음의 소리’를 주제로 하는 ‘제19회 상록구여성합창단 정기연주회’를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무료로 진행되는 연주회는 김형옥 상록구여성합창단 지휘자를 중심으로 시민들이 일상의 스트레스로 손상된 마음을 치유하도록 안식의 메시지를 전달하며, ‘웃음과 정이 넘치는 활기찬 상록구’를 구현하기 위한 목적으로 기획됐다.

‘A Little Jazz Mass’ 무대를 시작으로 ‘옛사랑’, ‘비 오는 날의 수채화’ 등 합창 공연에 이어 국내 최고의 크로스오버 그룹 ‘맨 인 블루’의 오페라의 유령과 국내 타악 전문 연주자로 구성된 ‘방타 타악기 앙상블’의 역동적인 타악기 공연 등이 진행돼 관객들에게 감동의 합창 공연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2002년 창단한 상록구여성합창단은 전국합창대회에서 다수의 수상경력을 갖고 있는 수준 높은 합창단으로, 소외계층 위문 및 각종 행사초청 공연을 하는 등 활발하게 공연을 선보이고 있다.

시 관계자는 “지역주민들에게 고품격 공연을 선보여 문화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합창단이 야심차게 준비하고 있다”며 “많은 분들이 참여하는 즐겁고 행복한 시간이 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공연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안산시 상록구 행정지원과(031-481-5061)로 문의하면 된다.

장용수 취재본부장  jysp112@hanmail.net

<저작권자 © 저널25방송,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장용수 취재본부장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