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상단여백
HOME 포토
가을밤, 문화로 즐기는『소래밤마실』남동소래아트홀서 열려
  • 이창재 취재본부장
  • 승인 2019.10.07 17:44
  • 댓글 0

인천 남동소래아트홀(남동구도시관리공단 이사장 김종필)은 기분 좋은 가을밤, 문화로 즐기는 <소래밤마실>을 오는 19일 오후 4시∼9시까지 남동소래아트홀 야외무대, 해오름공원 주차장에서 개최한다.

<소래밤마실>은 지역 주민들이 참여할 수 있는 가을 참여형 야외 프로그램으로 야외무대, 프리마켓, 푸드트럭 존 등 볼거리, 즐길 거리가 가득하다.

야외무대 존은 남동구 홍보대사이자 유튜버인 미기의 실시간 스트리밍 공개 방송이 진행 될 예정이다. 또 재즈·탱고·마술·가요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장르의 버스킹이 지속적으로 연주되며, 특히 인근 학교 동아리 공연이 함께 하여 주민들의 실질적인 참여가 기대되고 있다.

프리마켓 존은 공예품, 재료 및 도구, 디자인 및 아트, 패션 및 액세서리, 인테리어 및 생활용품, 수제 먹거리, 뷰티 등 30여개의 다양한 부스가 설치될 예정이며 구매와 체험이 가능한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푸드트럭 존은 야시장에서만 만날 수 있는 다양한 먹거리의 향연과 프리마켓 존과 연계한 할인쿠폰을 제공하여 즐거움이 배가될 수 있도록 진행할 예정이다.

또 가을밤의 분위기에 맞는 공간 연출은 물론 다양한 포토존이 세워지고, 에어 바운스 및 쉼터 조성을 통해 가족단위 관객들이 마실 나오듯 즐거운 피크닉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운영할 예정이다.

기분 좋은 가을밤, 노래가 있고 맛있는 음식이 있는 <소래밤마실>은 전 연령 관람 가능하며, 관람료 없이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다.

이창재 취재본부장  jn250@naver.com

<저작권자 © 저널25방송,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창재 취재본부장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