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상단여백
HOME 문화·예술
현대백화점과 함께하는 제2회 부천시 우수기업 활성화 마켓

부천시와 현대백화점이 오는 9월 20일부터 26일까지 현대백화점 중동점과 유플렉스 사이 중앙광장에서 ‘제2회 부천시 우수기업 활성화마켓’을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역기업과 대형 유통업체 간의 상생협력을 도모하고 지역기업의 판로개척을 지원하기 위해 부천시가 후원하고 현대백화점 중동점이 추진한다.

부천시에 기반을 둔 지역 제조기업, 사회적경제기업 등이 참여해 판매장터를 운영하며 버스킹 공연 등 문화 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주요 판매 품목은 지역에서 생산되는(made in bucheon) 액세서리, 주방용품, 등산용품, 미용제품, 건강·생활용품 등으로 시중가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한다.

한편, 지난 5월 31일부터 6월 6일까지 열렸던 ‘제1회 부천시 우수기업 활성화 마켓’에서 지역 기업이 6천1백만 원의 매출액을 달성하는 등 대형 유통업체와 지역 중소기업이 협력하는 성공적인 행사로 자리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부천시 우수기업 활성화 마켓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부천시 기업지원과 판로지원팀(032-625-2761) 또는 현대백화점(032-623-3714)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오는 28일과 29일에는 부천 중앙공원에서 부천시 대표 경제축제인 제13회 부천기업한마당을 개최하여 중소기업, 사회적기업, 자활기업 등의 우수제품을 시중 가격보다 저렴하게 판매하며 다양한 체험행사도 진행한다.

윤효정 기자  jn250@naver.com

<저작권자 © 저널25방송,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효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