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단법인 고양국제꽃박람회는 신임 대표이사를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지원 자격은 국가(지방)공무원 4급 또는 4급 상당 직위로 2년 이상의 경력이 있는 자, 관련 분야에서 채용 예정 직위에 상당하는 책임자 이상으로 3년 이상 근무한 경력이 있는 자, 관련 분야 대학교 정(부) 교수 경력 4년 이상, 관련 분야의 석사학위를 소지하고 경력 7년 이상,

관련 분야의 박사학위를 소지하고 경력 5년 이상인 자, 고양시 화훼분야에 대한 이해가 깊고 화훼 산업 발전에 대한 확고한 비전과 경영 능력이 있는 자, 박람회·축제 경험이 풍부한 자이다.

지원자는 해당 분야 전문 지식과 경험, 과거 경영 실적 및 경영 능력, 해당 임원으로서의 자질과 능력 등을 평가 받는다.

인사추천위원회의 1차 서류전형, 2차 직무 계획 프리젠테이션 및 면접을 통해 최종 후보자 2인 이상을 이사장에게 추천하면 이 중 이사장이 선정한 1인을 이사회의 승인을 통해 최종 선발하게 된다.

자격요건, 지원서, 제출 서류, 기타 자세한 사항은 꽃박람회 재단 홈페이지(www.flower.or.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8월 16일부터 20일까지 이메일이나 우편, 직접 방문 중 택하여 접수하면 된다.

재단법인 고양국제꽃박람회 대표이사는 고양국제꽃박람회를 효과적으로 수행하기 위한 종합 계획의 수립과 집행, 조직 운영, 재원조달 및 집행 등 재단 전체 업무를 총괄하게 된다. 임기는 2019년 10월 1일부터 2020년 3월 10일까지이며, 인사관리규정 및 성과 계약서에 따라 2년 연임할 수 있다. (채용 관련 문의 : 031-908-7625, 7756)

저작권자 © 저널25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