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상단여백
HOME 사회
고양시, 일자리 팡팡~!! ‘쿠팡 고양FC 오픈 채용박람회’ 성료오랜만에 열린 대규모 일자리 박람회… 고양시 중장년 일자리에 봇물 터져

고양시(시장 이재준)는 지난 13일(목) 덕양구청 2층 대회의실에서 ‘쿠팡 고양FC 오픈 채용박람회’를 개최했다.

고양시와 쿠팡고양FC센터의 공동 주최로 마련된 이번 채용박람회에는 취업을 희망하는 청년, 중장년, 경력단절여성 등 다양한 계층의 구직자 5백여 명이 참여해 물류지원, HUB 상하차, 지게차 직원 채용면접이 진행됐다.

특히, 장애인 현장면접을 병행해 일자리를 희망하는 장애인계층이 함께 일할 수 있도록 배려했고, 오랜만에 추진된 대량신규일자리 구인으로 인해 재취업을 희망하는 중장년들이 많은 관심을 보였다.

현장 면접에 참여한 한 중장년구직자는 “재취업에 대해 두려움이 있었는데, 이번 박람회에서 많은 구직자들이 일자리에 대해 적극적인 것을 보고 무슨 일이든 직종을 가리지 않고 최선을 다해야겠다”며, “이런 면접기회를 주신 것에 대해 감사하다”고 전했다.

시 관계자는 “채용박람회에 참석한 많은 시민들의 모습에서 새로운 일(JOB)을 찾으려는 진지함과 희망의 빛이 보인다”며, “이런 채용행사가 많아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쿠팡 고양FC 오픈 채용박람회’는 2차(7월 11일), 3차(8월 20일)에 걸쳐 운영할 예정이다. 

윤상호 대표기자  jn250@naver.com

<저작권자 © 저널25방송,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상호 대표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