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상단여백
HOME 인천
국내 최초의 치안산업박람회, 개최 준비 본격시동경찰청-인천광역시-인천관광공사『국제치안산업박람회』공동개최 업무협약 체결
  • 이창재 취재본부장
  • 승인 2019.06.11 18:24
  • 댓글 0

인천광역시(시장 박남춘)는 경찰청(청장 민갑룡), 인천관광공사(사장 민민홍)와 11일 국내에서 최초로 개최되는『국제치안산업박람회』공동개최를 위한 업무협약식을 가졌다.

 이번 협약식은 국내 최초로 개최되는 치안산업 전문 박람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한 상호 협력체계를 공고히 하고 향후 지속가능한 성장발판을 마련하는데 그 의미가 있다.

 금년에 처음 개최되는 『국제치안산업박람회』는 인천시와 경찰청이 공동으로 주최하고 인천관광공사가 주관하여 2019. 10. 21(월) ~ 23(수), 3일간 인천 송도컨벤시아에서 개최된다.

 본 박람회는 전 세계적으로 확대 성장하고 있는 치안산업 시장을 선점하기 위해 마련된 국내 유일의 치안산업박람회로, 첨단 치안의 트렌드와 제품을 파악하고 글로벌 치안산업의 방향을 제시하는 전문 비즈니스 플랫폼으로 육성할 예정이다.

 박람회 주요 프로그램은 치안산업 제품전시를 비롯하여 유력 바이어가 참여하는 ▲수출상담회 ▲국제CSI컨퍼런스 ▲치안과학기술연구포럼 ▲사이버안전학술세미나 ▲셉테드학회세미나 등 첨단기술 컨퍼런스를 동시에 개최하여 치안산업의 현재와 미래를 조망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치안 안전의식 저변확대와 안전문화 확산을 위한 다양한 시민체험 행사를 마련할 계획이다.

 박남춘 인천시장은 “국제치안산업박람회가 인천에서 개최하게 된 것을 매우 뜻깊게 생각하며, 송도는 OECD세계포럼 등 국제행사를 치러낸 다수의 경험과 글로벌 최적의 인프라를 구축하고 있는만큼 본 전시회가 국내는 물론 글로벌 치안전문 전시회로 발전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이창재 취재본부장  jn250@naver.com

<저작권자 © 저널25방송,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창재 취재본부장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