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남양읍(읍장 홍노미)은 남양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사)굿파트너즈 화성지부와 주관으로 6월8일 남양농협 2층 연회장에서  지역행사에 소외된 복지수혜자를 초청하는 위안행사를 개최하여 나눔문화 확산 및 지역복지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행복나눔 「초대」’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비용은 현광토건(주)가 후원금 950만원을 전액기부하였고 시의장, 국회의원, 시의원, 현광토건(주) 대표이사, (사)굿파트너즈 화성지부장등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및 복지수혜자93명등 150여명이 참석해 오찬을 함께 하며 재능기부 공연자들의 공연을 관람했다.

또한 이날,  65세이상 대상자들에게 장수사진 촬영과 후원 물품인 써큘레이터 선풍기를 전달하였다.

홍노미 남양읍장은 “남양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지역봉사단체의 협업을 통해 마련한 이 행사가 관내 취약계층분들에게 따뜻한 선물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나눔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많은 관심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이어 현광토건(주) 권대영 대표는 “관내에서 사업을 운영하면서 지역주민과 소통하고 지역사회에 보탬이 될 수 있는 기회가 생겨 기쁘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보탬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저널25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