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상단여백
HOME 정치·지역정가
인천계양구의회, 서운일반산업단지 방문 현장 중심의 의정활동 펼쳐

인천 계양구의회(의장 윤환)는 지난 9일 서운동 96-19번지 일원의 서운일반산업단지 기반시설 및 사업체 등 3개소를 방문하였다.

이번 현장방문은 마무리단계에 접어든 서운일반산업단지의 입주현황과 기반시설에 대한 꼼꼼한 시설물 점검을 통해 안전하고 편리하게 입주업체들이 시설을 이용할 수 있도록 살피고자 현장방문을 실시하였다.

이날 의장 및 의원들은 관련 부서 공무원에게 서운일반산업단지 추진 상황에 대한 보고를 받고, 사업장에서 배출되는 수질오염물질을 공동으로 처리하여 공공수역에 배출하게 하기 위하여 설치된 공공폐수처리시설을 방문하여 1일 처리능력과 운영방법 등에 대한 질문과 함께 시설물이 목적대로 잘 운영될 수 있도록 당부했다.

또한, 공장설립이 승인되어 현재 정상 운영중인 듀크린, 태흥금속공업 2개 업체를 방문하여 작업현장을 살펴보고 입주업체 관계자로부터 기업애로 및 건의사항 등 산업현장의 생생한 목소리를 듣는 시간을 가졌다.

윤환 의장을 비롯한 계양구의회 의원들은 “현장 점검결과 지적된 사항을 검토·보완하여 입주업체가 불편함이 없도록 하고, 지역경기가 어려운 상황에서 지역 고용문제 해결과 더 많은 양질의 일자리가 창출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해달라” 당부 하였다.

윤상호 대표기자  jn250@naver.com

<저작권자 © 저널25방송,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상호 대표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