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상단여백
HOME 문화·예술
경기평생교육학습관, 아이들 독서습관 만들기 위한 프로그램 운영27일부터‘그림책 한마당’,‘동화야 놀자’ 접수 시작

경기도교육청 소속 경기평생교육학습관(관장 이진규)은 3월 19일부터 5월 22일까지 운영하는‘책 읽어주기’프로그램에 참여할 5세에서 7세의 아동을 모집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어릴 때부터 독서하는 습관을 형성하여 책과 가까워지는 기회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으로 2개 강좌를 주 1회, 각 10회씩 운영한다.

운영 강좌는 ‘그림책 한마당’,‘동화야 놀자’이며, 매회 주제 도서를 읽고 독후활동을 체험하여 어린이들의 사고력과 창의력을 증진하는데 목적을 두었다.

특히 이 프로그램은 경기평생교육학습관에서 활동 중인 독서동아리 회원들의 재능기부로 진행되어, 자원봉사자들의 역량 강화와 나눔의 기회를 갖는다는 점에서도 의미가 있다.

참가 신청은 2월 27일부터 경기평생교육학습관 홈페이지(www.gglec.go.kr)를 통해 신청하거나, 직접 어린이실을 방문하면 신청할 수 있다. 기타 사항은 기획정보부 어린이실 전화(031-259-1085)로 문의하면 된다.

경기평생교육학습관 이진규 관장은 “책 읽어주기로 어린이들이 어릴 때부터 독서의 즐거움을 알고 독서습관이 자연스럽게 형성되길 바라며, 재능기부 봉사자들에게도 보람과 자긍심을 고취시킬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윤상호 대표기자  jn250@naver.com

<저작권자 © 저널25방송,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상호 대표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