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평생교육학습관, 겨울 가족 특별 프로그램 운영

경기도교육청 소속 경기평생교육학습관(관장 이진규)은 12월 9일, 14일, 16일 3일간 겨울 가족 특별 프로그램 ‘온(溫)겨울, 온(all)가족, 도서관으로 온(welcome)~’을 운영한다.

이번 행사는 가족, 크리스마스, 2019년 돼지의 해를 테마로 하여 가족 모두가 함께 보고 느끼고 체험하며 즐길 수 있도록 책과 연계한 다양한 공연과 체험 프로그램으로 이루어진다.

9일에는 동화 ‘아기돼지 삼형제’를 늑대의 시각으로 재해석한 그림자극 ‘늑대가 뭐?!’, 14일에는 재능기부 동아리가 준비한 어린이 동극 ‘산타 할아버지는 알고 계신대!’ 공연이 진행된다.

16일에는 어린왕자를 모티브로 한 마술쇼 ‘어린왕자 매지컬’이 진행되며, 체험활동으로 마련된 ▴십이간지 책퍼즐, ▴가죽 책갈피, ▴책 사는 돼지 저금통 만들기, ▴스트링 아트, ▴크리스마스 컵케익, ▴오디오북 ‘더책’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공연 신청은 홈페이지(http://www.gglec.go.kr/)에서 할 수 있으며, 체험은 당일 현장에서 접수를 받는다. 문의사항은 기획정보부에 전화(031-259–1089, 1076, 1085, 1091)로 문의하면 된다.

경기평생교육학습관 이진규 관장은 “이번 행사는 이름 그대로 가족이 책과 어우러져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한 것”이라며, “많은 가족들이 학습관에서 따뜻한 연말을 보내고 새로운 한 해를 시작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저널25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