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상단여백
HOME 인천
인천 중구, 내년 장애인 일자리 창출 ‘선도’- 오는 14일 까지 2019년도 장애인일자리지원사업 참여자 모집 / 인천시에 거주하는 만 18세 이상의 장애인이면 지원가능 -
  • 이창재 취재본부장
  • 승인 2018.12.06 14:30
  • 댓글 0

인천 중구(구청장 홍인성)는 오는 14일까지 장애인의 사회참여 확대와 소득보장 도모를 위해 2019년도 장애인일자리지원사업 참여자를 모집한다.

이번 모집은 일반형일자리(전일제 및 시간제) 및 복지일자리(참여형)로 구분해 실시되며, 선발된 참여자는 참여유형에 따라 공공 및 복지행정 업무지원 또는 환경정비, 장애인 전용 주차구역 계도 및 홍보 등의 직무를 수행하게 된다.

인천광역시 거주 만 18세 이상의 장애인복지법상 등록 장애인이면 지원이 가능한 이번 일자리사업 모집은 직장 가입자(피부양자는 제외) 등 장애인일자리사업 참여 신청 제한 대상의 경우 신청이 제한된다.

이번 모집에서 지원자는 서류 및 면접전형을 통해 최종 선발될 예정이며, 내년도 1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12개월간 동행정복지센터 및 관내사회복지시설 등에 배치되어 근무하게 된다.

홍인성 중구청장은 “괜찮은 일자리 제공을 통해 장애인 차별 해소와 사회 통합 실현에 기여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히며 “앞으로 공공 및 시장형일자리 등 다양한 영역으로 장애인일자리를 확대하여 장애인일자리 활성화를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중구청 홈페이지의 모집공고문을 통해 확인 가능하며, 중구청 일자리정책과 복지일자리팀(☎ 032-760-7298)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창재 취재본부장  jn250@naver.com

<저작권자 © 저널25방송,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창재 취재본부장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