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상단여백
HOME 문화·예술
교직원 중·고급반 강좌 ‘발표회 및 전시회’개최

경기도교육청 소속 경기도교육복지종합센터(관장 박현석)는 12월 7일 4층 대강당에서 ‘교직원 강좌 중‧고급반 발표회 및 전시회’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교직원 중‧고급반 21개 강좌에서 수강 중인 230여 명의 경기교육가족들이 한 해 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선보이는 자리로 발표회와 작품 전시회로 나눠 진행한다.

전시회는 7일 오후 6시 센터 1층 갤러리 오픈식을 시작으로 13일까지 운영하며 도자기공예, 수채화 등 7개 강좌의 90여 작품을 선보인다.

도자기공예반은 접시, 그릇, 조명 등 실용성과 더불어 한국의 멋이 담긴 작품을 선보이며, 수채화반은 ‘물과 색의 하모니’라는 주제로 다양한 꽃을 중심으로 물맛이 듬뿍 담긴 수채화의 아름다움을 표현한다.

발표회는 7일 오후 7시, 4층 대강당에서 드럼, 한국무용, 오카리나 등 11개 팀이 다채로운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한국무용은 긴 천인 ‘한삼’을 이용해 ‘태평가’에 맞춰 흥이 나는 무용을, 오카리나 반은 애니메이션 ‘이웃집 토토로’와 ‘여우비’O.S.T를 깊은 울림의 소리로 들려줄 예정이다.

발표회 및 전시회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경기도교육복지종합센터 홈페이지(http://www.gew.kr/)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전화(031-8012-6025)로 문의하면 된다.

경기도교육복지종합센터 박현석 관장은 “이번 전시회 및 발표회를 통해 경기교육가족이 배움의 즐거움을 느끼고 자아성장의 계기가 되길 바란다.”면서, “앞으로도 꿈과 감동이 있는 교육복지 실현을 위해 문화 예술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윤상호 대표기자  jn250@naver.com

<저작권자 © 저널25방송,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상호 대표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