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시 운정2동 주민자치위원회가 개최하고 운정2동 행정복지센터가 후원한 '제6회 운정가족음악회'가 지난 1일 운정행정복지센터 대공연장에서 운정1·2·3동 주민 3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이번 음악회는 해솔초등학교 오케스트라단 29명 학생들의 축하공연을 시작으로 운정2동 가족봉사단 우수단지 표창, KID SHO팀·트로트SHO팀의 축하공연, 가족음악회 공연과 시상 순으로 진행됐다.

가족봉사단 우수단지 표창에서는 올 해 활동이 우수했던 6개 아파트 단지가 희망마을상(최우수, 해솔마을 3단지), 화합마을상(우수, 해솔마을 1단지, 산내마을 6단지), 행복마을상(장려, 산내마을 3단지, 해솔마을 5단지, 산내마을 11단지)을 수상했다.

‘희망찬 가정, 살고 싶은 운정2동 조성’을 목표로 2015년 발대한 ‘운정2동 가족봉사단’은 현재 운정2동 관내 아파트 11개 단지 280가족 680여명으로 구성돼 있으며 공원·마을·도시사랑 3개 분야에서의 봉사활동을 주기적으로 실시하고 있다.

운정가족음악회 공연은 운정 지역의 가족 11개 팀이 각자 참가사연을 가지고 부모, 자녀, 친척, 이웃, 친구와 함께 참가해 다채로운 공연을 선보이며 경연을 펼쳤다.

김홍규 운정2동장은 “가족음악회가 음악을 통해 가족, 이웃과 사랑을 나누는 격조 높은 송년행사로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저널25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