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시장 임병택)는 문화예술 청년단체를 지원하는 <2018 청년문화 활성화 지원사업>의 결과공유회를 오는 12월 1일 토요일 13시에 경기청년협업마을 가치관 2층에서 개최한다.

올해 3회를 맞이하는 결과공유회는 청년문화 활성화 지원사업에 선정된 총 4개의 청년단체(별별작당연구소, 바리오아츠, Monstrous wave, 낭중지추소사이어티)의 창의적인 문화예술프로젝트의 결과물을 공유하는 자리이다.

전체 사업의 멘토링과 컨설팅을 담당했던 <멘토스쿨> 류성효 총괄멘토의 발표를 시작으로 지원사업에 선정된 4개 청년단체 대표가 참석하여 각 프로젝트 진행 과정과 결과에 대한 발표를 진행한다.

첫 번째 프로젝트는 ‘특별한 오늘, 그때의 우리’ 사업으로 시흥시에 거주하고 있는 부부를 대상으로 사연을 받아 자체 기획한 힐링웨딩콘서트 공연과정과 오프닝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두 번째 프로젝트는 ‘On The Wave’사업으로 춤을 좋아하는 청소년과 청년들을 모집하여 2개월동안 스트릿 댄스 교육사업 프로젝트를 발표한다. 스트릿댄스 진행과정 소개와 수강생과 강사가 그동안 배웠던 댄스실력을 무대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세 번째 프로젝트는 ‘청년여행 - 다잊고 떠나라’사업으로 열심히 살아가는 청년들에게 꿀맛 같은 하루를 제공하고 지역화폐 “시루”를 가지고 시흥의 주요 여행 스팟 6곳을 돌아다니며 시흥의 맛과 멋을 담아낸 웹예능 제작과정을 소개한다.

 

저작권자 © 저널25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