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상단여백
HOME 포토
평생학습관, 12월 겨울, 마음을 녹여주는 '허각 & 샘김' 콘서트

인천평생학습관(관장 김선미)은 다음달 20일(목) 저녁 7시 미추홀에서 겨울, 마음을 녹여주는 ‘허각 & 샘김’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허각」은 2010년 Mnet<슈퍼스타K2>에서 우승, ‘hollo’, ‘나를 사랑했던 사람아’, ‘너 아니면’ 등으로 음원 강자임을 확인하며 그 가창력을 인정받고 있으며 드라마 OST 「최고의 사랑」 ‘나를 잊지 말아요’, 「별에서 온 그대」 ‘오늘 같은 눈물이’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샘김」은 2014년 SBS에서 준우승을 차지한 싱어송라이터로 부드러운 음색과 어우러지는 그루브 넘치는 기타 연주가로 드라마 「도깨비」 OST ‘Who Are You’등 다양한 음반 활동에 참여하고 있다.

허각은 사람의 마음을 감동시키는 명품 보이스로, 샘김은 부드럽고 따뜻한 어쿠스틱 감성을 기반으로 관람객들에게 따뜻한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공연예약은 단체(10명~20명) : 11월 29일(목) 10:00~12월 5일(수)선착순 마감

[공문, 팩스(899-1519), 담당자이메일(ghdwhdgml@ice.go.kr)],

개인: 12월 6일(목) 오전 9시부터 학습관 홈페이지(www.ilec.go.kr)에서 선착순으로 접수하며, 원활한 공연 분위기 조성을 위하여 초등학생 이상의 연령층에게만 관람이 허용된다.

윤상호 대표기자  jn250@naver.com

<저작권자 © 저널25방송,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상호 대표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