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우리병원(병원장 고성백)은 15일 김포컨벤션웨딩홀에서 퇴임하신 교장선생님들의 모임인 김포시교육삼락회 선생님들을 초청하여 제37회 스승의 날 기념 사은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카네이션 달아 드리기, 김포푸른윤슬합창단, 김포우리병원 가정의학과 이탄 전공의의 축하 공연으로 진행되었으며 유영록 김포시장, 홍철호 국회의원, 김정덕 경기도김포교육지원청 교육장이 참석하여 함께 축하와 감사의 마음을 전하였다.

도현순 김포우리병원 부원장은 “평생을 교육 현장에서 헌신하신 선생님들의 고귀한 뜻에 우리 모두가 감사드려야 할 일”이라며 “앞으로도 이러한 사은 행사를 지속적으로 시행하여 스승님에 대한 공경의 마음을 전하겠다”고 했다.

또한 경기도김포교육지원청 김정덕 교육장은 장학 사업, 경기꿈의대학, 방과후 공부방, 초등학생 그림그리기대회 등 지역 꿈나무 육성 사업과 김포시교육삼락회 발전에 기여해 온 김포우리병원에 감사패를 전하기도 했다.

김포시교육삼락회 송영찬 회장은 “매년 스승의 날을 맞이하여 감사의 마음을 전해 주는 김포우리병원 고성백 이사장님께 감사하다며

5월 15일은 김포우리병원 개원 기념일이기도 하다. 지난 16년간 다양한 분야에서 지역 사회 공헌 프로그램을 통해 지역 사회에서 귀감이 되어 오고 있는 김포우리병원의 개원 16주년을 축하한다.”고 말하였다.

저작권자 © 저널25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